본문 바로가기

특별한주제/게임

스타2: 군단의 심장, 예약하면 베타 플레이 참가 가능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이 2013년 3월 12일 정식 출시됩니다. 2012년 9월 11일부터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베타로 플레이 중이지만, 조금이라도 빨리 ‘군단의 심장’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이 베타 테스트에 참가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와 같은 초대장은 쉽게 얻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 베타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예약 구매하는 것입니다. ‘군단의 심장’ 예약 판매와 동시에 예약 구매자를 베타 테스트에 초대하고 있는 것입니다.

‘군단의 심장’ 예약 구매자는 베타 테스트 참가 가능!

2013/01/07 -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예약! 발매는 3월 12일
2013/01/09 -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종류만 4가지! 뭐가 있지?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의 발매와 예약 구매 방법에 대해서는 이미 소개해 드린 바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패키지를 예약할 경우에는 베타 테스트에 참가할 수 없고, 디지털 버전을 구매할 때만 베타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별도로 베타 테스트 참가를 위한 초대장이 오지는 않으며, 별도의 베타 테스트용 클라이언트를 설치한 후 접속하면 됩니다. 예약 구매 후 바로 접속 가능한 것은 아니며, 1주일 단위로 초대된다고 하니 여유를 갖고 시간이 될 때 접속해 보시면 베타 테스트에 접속 가능할 것입니다.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베타 테스트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2013/01/10 -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디지털 딜럭스 구입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다!

단, 이렇게 디지털 버전을 예약하면 제가 말씀 드렸던 패키지 일반판의 특전을 얻을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보다 먼저 ‘군단의 심장’ 베타 테스트에 참가할 것인가, 12,900원의 보틀캡 피규어를 얻을 것인가는 여러분의 선택입니다. 저 역시 피규어가 탐나긴 했지만 베타 테스트를 하고 싶어서 디지털 판으로 예약하고야 말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