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주제/게임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디지털 딜럭스 구입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다!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이 2013년 3월 12일 출시될 예정입니다. 출시를 앞두고 이미 예약 판매를 하고 있고 소장판을 구입하려고 벼르고 있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한 ‘군단의 심장’, 소장판은 구입하기엔 힘들고 비싸고, 그래서 보너스 아이템을 주는 ‘디지털 딜럭스’를 구입하시려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 분들을 위해 더 좋은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한마디로 더 많은 특전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디지털 딜럭스 구입보다 좋은 방법이 있다면?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에는 4가지 구입 방법이 있습니다. 디지털 일반판, 디지털 딜럭스, 패키지 일반판, 패키지 소장판으로 나뉩니다. 디지털 버전의 경우 패키지 없이 바로 온라인에서 다운 받아 플레이할 수 있고, 패키지의 경우 DVD를 제공 받아 설치하게 됩니다. 물론 다운 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2013/01/09 -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종류만 4가지! 뭐가 있지?

이 중 디지털 딜럭스에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3가지 게임의 특전을 제공하여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저도 이것을 구입하고 싶은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일반판을 구입하고 2만원의 추가 금액을 주고 차후에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기 때문에 부담이 적습니다. 그리고 이 방법을 이용하면 패키지 일반판을 구입한 후에도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것입니다.

또한 현재 패키지를 예약 구매하면 스타크래프트2의 보틀캡 피규어를 1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이것을 노리는 것입니다.

패키지 일반판 구입 후 딜럭스로 업그레이드해라


지마켓 -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구입 (특전 포함)

그런데 이렇게 패키지를 구입하여도 딜럭스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가, 그것이 궁금해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 문의하였습니다.

답은 “패키지 일반판구매 후 디지털 딜럭스 업그레이드는 가능합니다”입니다. 결국 똑같은 디지털 딜럭스를 구입하면서 패키지와 보틀캡 피규어 1개를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