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주제/게임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예약! 발매는 3월 12일

블리자드의 스타크래프트의 최신 시리즈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의 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가 2010년 7월 27일 발매된 이후로 2년 8개월만의 등장입니다. 전편 ‘자유의 날개’가 짐 레이너를 중심으로 하는 테란 종족의 이야기를 그렸다면, 이번 ‘군단의 심장’은 사라 캐리건을 중심으로 저그 종족의 이야기를 그리는 이야기가 될 것입니다.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두 종류의 디지털 버전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디지털 버전 예약하기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은 2013년 3월 12일 전 세계에서 동시 발매됩니다. 그 군단의 심장의 디지털 판의 예약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은 두 종류의 디지털판이 있습니다. 이 모두는 기존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 구매자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일반판입니다.

일반판은 36,000원으로 군단의 심장의 모든 싱글 미션과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디지털 딜럭스판은 56,000원으로 일반판의 모든 것이 들어있으며 특별 보너스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2 토라스크 울트라리스크 스킨 및 저그 감염 초상화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애완동물: 저그 맹독충, 그리고 가장 기대되는 것은 디아블로 3 저그 칼날 날개 및 히드라리스크 깃발 인장입니다.

일반판을 구매한 다음 디지털 딜럭스로 업그레이드는 가능할까요, 불가능할까요?. 이전 ‘자유의 날개’는 패키지나 일반판이나 구입하면 모두 구분이 없었는데 이번에는 있다는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지마켓에서 손오공이 판매하는 패키지에 문의하였더니 불가능하다고 답을 들었는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서는 가능하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득이 되는 것은 일반판 패키지를 구입한 후 디지털 딜럭스로 업그레이드 하는 것입니다. 패키지도 생기고 12,900원짜리 보틀 캡 피규어도 공짜로 생기는 셈이니까요.

‘군단의 심장’도 패키지를 판매한다

자유의 날개도 초기에 패키지를 판매한다 하지 않는다 논란이 있었습니다만, 판매했던 것처럼 군단의 심장도 패키지를 판매합니다.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패키지 예약하기

2013년 1월 4일부터 3월 8일까지 판매하며 3월 12일 수령 가능합니다. 현재는 지마켓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마켓 -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구입 (사은품 포함)


블리자드 스토어 피규어 구입하기

패키지를 구입하면 3종의 테란 해병, 저그 히드라리스크, 프로토스 광신도 중에 1개의 피규어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각 상품은 블리자드 스토어에서 12,900원에 판매 중인 보틀캡 피규어이므로 꽤 쓸만한 보너스입니다. 가격이 디지털 버전과 동일하기 때문에 패키지를 구입하고 디지털 딜럭스로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군단의 심장’ 소장판은 없는가?

없을리가 없습니다. 단, 소장판은 지정된 매장에서 추후 판매할 예정입니다.


군단의 심장 소장판 구매하기

군단의 심장의 소장판에는 일반판과 디지털 딜럭스의 특전은 물론 모두 있으며, 군단의 심장 아트북, 저그 습격 마우스 패드, 개발 뒷 이야기를 담은 블루레이/DVD 세트, 사운드 트랙을 담고 있습니다. 가격은 75,000원입니다. 스타크래프2: 군단의 심장의 모든 컨텐츠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이 소장판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