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주제/게임

제가 개발에 참여한 게임이 클로즈 베타에 돌입했습니다.

제가 제작에 참여한 게임이 오늘, 2004년 12월 23일 18시를 기점으로 세번째 클로즈 베타를 시작했습니다. 이쯤에서 어떤 게임인지 아실 수 있는 분도 있고 없는 분도 있겠지만 뭔가 이런 퀴즈가 있어야 재미있을 듯 해서 여기까지.

제가 참여한 게임이라고 미묘하게 표현하는 이유는, 전의 포스트에서 명시했듯, 제가 개발에 참여한지 고작 2달 밖에 안되었기 때문입니다. 그 중에서 제가 담당한 부분이 있긴 있습니다만, 이미 기획 완료에 가까운 것을 진행만 한 것이라, 제가 만든거라 하기 뭐하더군요. 사용자들이 열심히 쓰는 듯 하긴 합니다만.

그런 의미로, 지금이라도 신청가능하니, 홈페이지 (http://www.yogurting.com)에서 신청해보시고, 30일부터 플레이를 즐겨보십시오. 재미가 있다 없다, 잘 만들었다 못 만들었다, 무슨 이야기든 하셔도 좋습니다. 다만 저는 모르는 바입니다. 즉, 제게 이야기해봤자 아무 쓸짝 없다는 이야기인 것이죠. 게임 자체의 재미에 대해서는 제가 관여하지도 않고, 제 전문 분야도 아니다 보니. 후후후.
마지막으로 제가 현재 플레이 중인 캐릭터입니다. S학원 기본 여학생 하복과 검은색 양말입니다. 역시 이 조합이 좋습니다. 들고 있는 무기는 아마도 전 서버에서 가장 처음 얻은 것으로 추정되는 1학년 최고 무기 중 하나. 무기 강화로 +2 스팅거가 되어있습니다. 아마도 현재 가장 최고렙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운이 좋았네요. 당연하지만 게임 플레이로만 획득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