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상상마당 리얼주크박스 공연 자유관람권 획득

다음 티스토리와 KT&G가 이벤트를 개최하였습니다.

리얼주크박스 이벤트에 참여하여 라이브 공연을 들으세요!

글이나 댓글을 써서 보고 싶은 공연을 이야기하면 추첨으로 글을 쓴 사람에게는 자유이용권, 댓글 쓴 사람에겐 그날 공연 관람권을 주는 이벤트였습니다.

2009/03/27 - 34일간의 리얼 주크박스를 즐겨보자!

그리고 저는 이벤트에 참가하였습니다.

상상마당 리얼주크박스 이벤트 당첨자 발표

당첨자 발표를 보았더니…

2009/04/04 - 상상마당 리얼주크박스 자유이용권이 생겼습니다!

그렇습니다. 당첨되었습니다. 하지만 리얼주크박스 자유이용권은 양도를 막기 위해 직접 현장에 가서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야 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들렸습니다.

벚꽃이 지고 싹이 돋아 오르는 봄에서 여름으로 향하는 날, 홍대는 참 좋더군요. 이른 시간인데도 사람이 많았습니다.

상상마당 도착


상상마당에 도착하니 큰 건물 한가운데 날짜별 공연 표가 붙어있었습니다. 제가 노리는 공연은 김창완 밴드, 블랙홀, 블랙신드롬, 정원영 밴드. 4월 5일 첫날이 김창완 밴드였습니다만, 그날은 일이 있어서 못 갔으니 5월 5일 어린이날 김창완 밴드를 보러 가야겠지요.

입구에 있는 상상마당 막대기(?)를 놓고 핀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잘 맞는 거 같죠?

티켓을 받으러 고고~


1층의 티켓 박스에 문의해 보니 지하로 내려가 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지하 2층에 있는 상상마당 라이브홀로 향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도착하니 오늘 공연이 있는 시베리안 허스키의 리허설 중.

자유이용권 획득!

간단하게 닉네임과 블로그 주소를 확인하였습니다만, 저는 주소를 “집 주소”로 착각한 것입니다. 휴, 이건 뭐 인터넷 초짜도 아니고. 당황했지만 아저씨의 여유로 웃으며 대답하고,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었습니다. 사진을 찍고 스티커를 붙여주더니 목걸이에 넣어주더군요. 그런데 확인하는 것은 닉네임과 블로그 주소 뿐. 혹시 누구 딴 사람이 가져가면 어쩌려고 그러는지. 블로그 인증 등이 필요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게 바로 제 리얼주크박스 자유이용권입니다. 이제 시간 나면 홍대 들려서 마음껏 놀아 봐야겠습니다. 혹시 같이 가실 분 계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