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m-flo 패밀리

생방송에서 백댄서 실수 가슴 아프죠.

여유롭게 주말 아침 엠플로의 TV 출연을 보고 있었습니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뮤직 스테이션의 녹화본을 보고 있었습니다. 생방송으로 모두 진행되는 흔치 않은 음악 방송인지라 실수도 꽤 많죠. 킨키 키즈는 가사를 바꿔 부른다던가, 뭐 흔한 일입니다. 한번 보시죠.



m-flo loves 日之内エミ & Ryohei & Emyli & YOSHIKA & LISA - love comes and goes
(뮤직 스테이션 라이브)

이번 엠플로의 TV 출연 중 하나입니다. 2008년 2월 8일 뮤직 스테이션에 출연한 장면입니다만, 백댄서가 도중에 등장하죠. 1절이 끝나고 VERBAL과 LISA의 파트가 끝난 다음 카메라가 턴테이블을 줌인한 다음 등장하는데요. 여기서 백댄서의 댄스가 단순하면서 재미있죠. 먼저 왼손 위, 오른손 오른쪽, 양팔을 ∪자로 만들고 오른쪽을 올렸다 내렸다 하고, 방향을 반대로 1번, 양팔 크로스, 손등이 보이게 양팔을 ∪, 손목을 돌려 손바닥 보이게, 아래로 ∩ 하면서 고개 오른쪽, 그 역순으로 가슴으로 양팔 크로스, 다시 양팔을 ∪로 만들며 오른쪽 턴, 아래로 ∩ 하면서 왼쪽 턴, 턴 방향 반대로 1회 반복. 지금까지 동작 1회 반복. 그 뒤로 또 이어지는데 지금 댄스 강연은 아니니 이 정도만 하도록 하죠.

그 중 앞열에서 왼쪽에서 세번째에 있는 여성 댄서를 주목해 주세요. 하얀 투 피스에 허리 백, 그리고 검은 베레모에 스타킹으로 스타일리쉬한 모습입니다.


짠! 대충 2분 15초쯤부터, 첫번째 동작의 반대 방향 반복부터 틀립니다. 자세히 보면 살짝 웃는 거 같기도 하네요.


연속 동작으로 이어서 볼까요? 네, 그렇습니다. 정확하게 반대로 손을 올리죠. 도중에 눈치챈 듯 씨익 쪼개면서 되돌리긴 합니다만, 이미 늦었습니다. 이렇게 외국에 사는 저마저 보고 말았고 이렇게 블로그에도 올렸죠. 그래도 어떻습니까? 스타일 좋지 않습니까? 그러므로 용서합니다. ^^

M-Flo
/ Award Supernova : Loves Best

10점
(주)에스.엠.픽쳐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