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m-flo 패밀리

오늘은 COSMICOLOR 튜어이지 말입니다.

아, 기다리고 어, 기다리던... 꿈 꾸어오던... 그런 정도의 기대감은 아니지만, 시간이 흐르다보니 m-flo TOUR 2007 [COSMICOLOR] ~m-flo loves Korea & We love m-flo~ (헉헉) 이 시작하는 날이 되었습니다.

이미 많은 곳에서 라인업 정보라던가, 시간 등이 있습니다만 다시 재탕하는 의미에서 이야기해보도록 하죠.

우선 독특하게 첫째날과 둘째날의 라인업과 시간 등이 다릅니다. 그 점 유념하여 주시고 살펴보도록 하죠. 이미 이미지에 정답이 모두 써있긴 합니다만^^

첫째날 2007년 8월 17일 20:00~22:30
m-flo TOUR 2007 [COSMICOLOR] 의 공식적인 마지막이죠. Zepp Tokyo에서의 라인업으로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마지막이냐에는 약간 의문이네요. 공식 홈페이지인 m-flo.com에서는 7월 21일 요코하마 아리나에서 열렸던 공연을 파이널로 보고 있고, 타이틀도 미묘하게 달라요. 일본 공연은 m-flo TOUR 2007 [COSMICOLOR] ~m-flo loves Ameba~, 한국 공연은 m-flo TOUR 2007 [COSMICOLOR] ~m-flo loves Korea & We love m-flo~ 이죠. 서브 타이틀이 조금 다릅니다. 어쨌든 TOUR 2007의 마지막인 건 맞긴 합니다만^^ 너무 까칠할 필요는 없겠죠?

게스트 아티스트는 Emyli (우효~ 완소 에밀리), YOSHIKA (이젠 유부녀에 어머니 ㅠ.ㅠ), Hinouchi Emi (잇힣~ 최고에요 에미), Ryohei, Lisa입니다. 2005년 12월 공연 때와 비슷하죠. 그때는 Deckstream도 공연 때 함께 DJ를 했었는데 이번에도 올런지. 저번 ARTIMAGE NIGHT 때는 Hinouchi Emi의 DJ를 Deckstream이 맡았었답니다. 아... 그러고보니 ARTIMAGE NIGHT 후기도 안올렸군요 어흑. 아마 Deckstream도 오지 않을까 생각은 합니다만, 가봐야 알겠죠?

어쨌든 첫날은 공연으로 이루어지고 2시간 반으로 예정되어 있어서 시간도 아주 충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최근 밝은 갈색으로 염색한 Emyli의 모습이 아주 기대되는군요.

둘째날 2007년 8월 18일 22:00~27:00
클럽 파티 + 공연입니다. 시간을 어떻게 잡을지 모르겠군요 공연을 중간에 섞을지 DJ 파티를 뒤로 밀게 될지. 2005년 공연 떄는 공연 후 파티였습니다만, ARTIMAGE NIGHT 때는 섞어서 했으니까요. 아마 저는 후자처럼 하지 않을까 생각은 합니다.

게스트 아티스트는 17일에 나오는 Hinouchi Emi, Ryohei, Lisa에 WHEE SUNG, Alex가 나옵니다. 흑 Emyli가 없는 점은 안타까워요. 미성년이라서 그런가? 하지만 2005년 공연 때 미성년임에도 파티에 난입한 버릇없는 전력을 보아서는 모르겠습니다^^

자, 이제 파티 타임은 얼마 남지 않았고 곧 시작할려고 해요. 즐겁게 봐야겠죠!

참고로, Zepp Tokyo의 셋 리스트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myli 무대가 4번 밖에 없고, 앵콜에서 없다는 게 살짝 안습입니다 ㅠ.ㅠ